검색결과
검색결과는 총 58 건 입니다.-
식물자료 58 건
-
구매가능
#산딸나무
Cornus kousa화려하고 청초하게 피는 꽃과 가을에 먹음직스럽게 익는 빨간 딸기모양의 열매가 아름다워 가정의 정원에 식재해도 좋고 공해에 강하여 가로수, 공원에 군식해도 좋다.
PGMKGM -
구매가능
#노랑말채나무 '화이트 골드'
Cornus sericea 'White Gold'진녹색의 잎 가장자리에 흰색의 무늬가 발달하며, 겨울철 낙엽이 진 후 가지의 색깔은 밝은 황록색을 띠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AGM -
#미국층층나무 골든 쉐도우스
Cornus alternifolia GOLDEN SHADOWS ('Wstackman')잎지는 작은키나무 또는 소교목으로 줄기에 붙는 가지가 층층으로 돌려나듯 붙으며 잎 가장자리에 발달하는 황금색 무늬가 아름답다. 이른봄 잎이 처음 나올 때는 붉은빛을 띠는 오렌지색인데 이또한 매력적이다. 봄부터 초여름 사이에는 작은 하얀색 꽃들이 모여 피어 레이스 모양을 이루고 여름철 꽃이 핀 자리에는 짙은 파란색 열매가 달리는데 새들에게 좋은 먹잇감이 된다. 나무 하부 그늘진 곳에 비비추(호스타)를 함께 심어주어도 잘 어울린다.
PGM -
구매가능
#노랑말채나무 '카디널'
Cornus sericea 'Cardinal'가을철 붉은 단풍이 환상적이며, 잎이 지고 난 후 드러나는 붉은색 가지가 매우 아름답다. 특히 군락으로 식재를 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고 차폐나 생울타리용으로 사용해도 훌륭하다. 게다가 도심지 공해에도 강하고 습한 곳에서도 잘 자라며 토양산도(pH)도 많이 가리지 않아 정원식물로는 아주 좋다.
-
구매가능
#럿거스산딸나무 스텔라 핑크 ('루트간')
Cornus × rutgersensis STELLAR PINK ('Rutgan')늦봄부터 초여름 사이에 피는 꽃의 꽃머리를 둘러싸는 연분홍색 포와 가을철 자줏빛 빨간색으로 물드는 단풍이 매력적이다. 숲정원이나 자연주의정원에 식재하면 멋진 연출을 할 수 있다.
PGM -
#산수유 '킨토키'
Cornus officinalis 'Kintoki'산수유(C. officinalis)보다 전체적으로 작게 자라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지 및 줄기의 색깔이 회색, 갈색, 오렌지색 등으로 다양하게 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개화시기도 산수유보다 좀 더 빠른 특성을 가지고 있어,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 미국산수유(C. mas)에 비해서는 약 2주가량 더 빨라서 윈터가든 소재로는 아주 제격이다.
AGM -
#산딸나무 '미스 사토미'
Cornus kousa 'Miss Satomi'잎이 지는 큰키나무로 꽃머리를 둘러싸는 포가 아주 진한 분홍색을 띠는 것이 특징인데 ‘베니후지’랑 비교하면 포가 좀 더 넓은 점이 구별된다. 가을이 오면 붉은색으로 단풍이 물든다.
AGMPGMKGM -
#중국산딸나무
Cornus kousa subsp. chinensis꽃의 포는 처음에 크림색이다가 흰색으로 바뀌다가 결국 나중에는 연한 분홍색을 띠기도 하는데 흰색의 포가 만개한다. 산딸기 같은 붉은색 열매가 열린다. 햇살이 강하지 않은 유럽에서는 양지바른 곳에 심게 되면 꽃이나 열매의 상태가 훨씬 좋지만 우리나라의 경우 너무 노출된 곳에서는 잎이 노랗게 타들어가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
#산딸나무 '아스코나'
Cornus 'Ascona'겨울철에 작은 가지들이 자주색을 띤다. 잎은 달걀모양인데 가을철에 오렌지색, 붉은색, 자주색으로 예쁘게 단풍이 든다. 늦은 봄이면 녹색을 띠는 깨알같이 작은 꽃들이 꽃머리에 모여달리는데, 달걀모양을 닮은 끝이 뾰족한 하얀색 포가 둘러싼다.
-
구매가능
#노랑말채나무 '버즈 옐로'
Cornus sericea 'Bud's Yellow'키가 최대 2.5m까지 자라는 잎지는 작은키나무로 겨울철 밝은 황록색을 띠는 줄기가 매력적이다. 잎은 길이 약 11cm까지 타원 모양으로 자라며, 초여름 무렵 지름 최대 7cm 정도의 작은 크림색 꽃이 무리지어 피고 뒤이어 늦여름에는 하얀색의 둥근 열매가 맺힌다.
Loading...더보기 -